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노지문화탐험대' 참가자 모집
상태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노지문화탐험대'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는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서귀포시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서귀포 노지문화탐험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귀포 노지문화탐험대'는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 사업의 일환인 시민문화 활성화 분야로 마을 공동체의 일상 속 노지문화를 발굴하고 탐구하는 문화 소모임을 모집해 서귀포시 지역내 노지문화를 문화적 관점으로 표현하고 연구하는 마을주민 커뮤니티 프로그램이다.

'서귀포 노지문화탐험대' 지원사업은 총 30개 팀을 선정해 1팀 당 100만원 내외, 총 3000만원을 지원하며, 노지문화를 매개로 생각을 나누고 대화하는 소모임을 활성화하기 위한 시민 프로그램의 실행을 전제로 소모임 결성 및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마을의 노지 문화 탐구에 관심 있는 문화 소모임으로, 서귀포시 마을 소재 주민 5인 이상으로 구성된다. 지원 기간(2개월) 내 3회 이상(1일 2시간 이상) 활동과 SNS 홍보가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문화도시 서귀포 블로그(https://blog.naver.com/culture_seogwipo)나 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 소도리 게시판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seogwipo105@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064-767-9503)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