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성가족연구원, 2020~2023년 비전선포식 개최
상태바
제주여성가족연구원, 2020~2023년 비전선포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민무숙)은 지난 7일 연구원 중회의실에서 제3대 민무숙 원장의 취임 3개월에 즈음해 '2020년~2023년 제주여성가족연구원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연구원은 향후 3년간의 비전을 '제주의 변화를 이끄는 여성·가족정책의 허브'로 정하고 △수월성 △소통·공유 △변화·혁신 △책무성이라는 4대 핵심가치와 이의 추진을 위해 △지역 성평등정책 아젠다 선도 △연구결과의 정책기여도 향상 △성평등·가족친화 환경 조성 △사회적 책임 강화를 경영목표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이번 비전 제시를 위해 지난 5월 8일 3대 민무숙원장 취임 이후 비전 수립을 위한 TF팀을 구성, 7차에 걸친 회의와 도내 여성단체, 언론사, 의회 등과의 간담회 등을 통한 의견수렴을 거쳐 이러한 결과물을 내놓게 됐다.

민무숙 원장은 비전 선포식에서 "제주의 변화를 이끄는 여성․가족정책의 허브가 되는 꿈과 비전을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연구원의 모든 일들이 이 비전을 이루는 방향으로 수렴되고 배치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수월성과 책무성, 소통과 공유, 변화와 혁신 이 네 가지를 인사관리와 기관경영의 중심축으로 삼을 것"이라며 기관과 구성원 각자가 이러한 가치관을 중심에 두고 일하는지를 늘 질문하고 소통할 것을 주문했다.

민 원장은 "연구원의 도약을 위해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시도들이 중요함을 강조하면서, 이번 비전 선포식을 계기로 상생하는 조직문화 형성과 직원 모두의 즐겁고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