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덕면 발전 100대 전략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안덕면 발전 100대 전략과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안덕면장 이상헌)은 지난 4일 안덕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자치행정분과 등 6개 발전계획 수립 분과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 발전 100대 전략과제 중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2019년 말“면민 스스로, 그리고 함께 안덕면의 미래를 그리다!”라는 슬로건 아래 도내 최초 외부용역 없이 면민이 계획 단계부터 참여한 '안덕면 종합발전계획'을 수립한 이후, 당초 6월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최하지 못하다가 이번에 보고회를 갖게 됐다.

안덕면 종합발전계획은 안덕면의 고유한 특성을 반영한 미래비전 설정을 위하여 안덕면민 스스로 수립한 계획으로써, 안덕면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 주민자치위원 등이 수립 추진위원으로 위촉되어 안덕면 발전을 위한 6개 분야(▵산업ㆍ경제, ▵건설ㆍ안전, ▵복지ㆍ교육, ▵생태ㆍ환경, ▵문화ㆍ관광ㆍ체육, ▵자치행정) 100대 전략과제로 구성돼 있다. 

이상헌 안덕면장은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안덕면 종합발전계획 100대 전략과제는 면민 스스로 수립한 계획인 만큼 계획대로 실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하반기에도 수립추진위원들이 참여하여 안덕면 종합발전계획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면 발전을 위한 주춧돌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