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생존권 사수 비대위 집회 "제주도, 지원 조례 제정하라"
상태바
LPG 생존권 사수 비대위 집회 "제주도, 지원 조례 제정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 생존권 사수 비상대책위원회(공동위원장 전윤남.송재철)는 4일 오전 제주도청 앞에서 2차 집회를 열고 제주도와 도의회에 LPG 지원 조례 제정을 촉구했다.

제주도가스판매업협동조합 및 한국엘피지산업협회 제주협회가 주최로 열린 이날 집회에서 참가자들은 "제주도는 민간 도시가스(LNG) 사업자에게 과도한 특혜를 주는 한편, 우리 LPG 사업자를 부당하게 대우하고 있다"고 성토했다.

또 "제주도는 지난 4월 '도시가스 본관 매설 지원사업 계획 공고' 등을 통 9.5억원 보조금과 제주도 예산 12억원을 지원한다고 했는데, 특정업자를 특정해 공고한 것"이라며 "결국 민간상버자에게 특혜를 주는 방식으로 보조금 예산이 사용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러한 부당함을 지적하고 담당부서의 직권남용 및 직무 유기 등에 대해 제주도의회에서 감사를 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LPG 사업자 생존권 사수' 및 'LNG/LPG 균형 지원' 등의 구호를 외치며, LPG 지원 조례 제정 등을 요구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