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여름 호캉스 '써머 키즈스위트 패키지' 출시
상태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여름 호캉스 '써머 키즈스위트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스위트 객실 내부 전경. <사진=라마다프라지 제주호텔>
키즈 스위트 객실 내부 전경. <사진=라마다프라지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엄마, 아빠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스위트 객실 패키지 'Hello Summer, Gooly Gooly Friends!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을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 '패키지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즈스위트 객실과 '굴리굴리 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패키지다. 기본 객실에 함께 있는 어린이 벙커베드 객실을 굴리굴리 캐릭터의 감성적인 아트워크로 채웠다. 

키즈 객실 내에는 인기 동화책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 일러스트로 어린이뿐 아니라 20~30대 여성층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굴리굴리 캐릭터로 꾸며진 낮잠 이불, 쿠션, 가랜드, 액자, 동화책 등이 키즈 객실에 배치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대표적인 캐릭터 인형 2종을 이번 여름 패키지에 한해 선물한다. 

이와 함께 키즈텐트, 키즈 빈백, 게임기, 조명 등을 활용해 키즈룸을 객실 내의 작은 글램핑 공간으로 재 탄생시켜 어린이들은 키즈룸 별실을 재미있게 이용하고, 엄마 아빠는 자녀와 따로 또 같이 즐거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굴리굴리 친구들 안녕?'패키지를 통해서는 키즈 스위트 객실 1박(기본 산 전망), 컨티넨탈 조식 뷔페 레스토랑 더 블루 아침식사 이용권 어른 2장과 어린이 1장, 수영장 3인 이용권, 굴리굴리 캐릭터 인형 2종을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전용 어매니티, 키즈슬리퍼, 키즈로브 등이 준비된다. 

아침식사 이용권의 경우에는 체크인 시, 원하는 고객에 한해 5층 야외 수영장 '하와이안 풀사이드 스낵'메뉴 및 음료 세트로 교환해 여름시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