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학교폭력 예방 등굣길 캠페인 펼쳐
상태바
서귀포 자치경찰 주민봉사대. 학교폭력 예방 등굣길 캠페인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북초등학교(교장 문영호)는 서귀포자치경찰지역대(대장 형청도), 자치경찰 주민 봉사대(대장 양남식)와 합동으로 21일 전교 어린이회 임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에서 학생 및 자치경찰대원들과 자치경찰 주민봉사대원들이 교내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 물품을 나누며, ‘학교폭력 예방 및 상호 존중하기’을 통해 학교폭력 근절과 예방을 다짐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 필요성을 홍보했다.

코로나19예방을 위해 캠페인 참가자 사이 거리 유지와 마스크 착용, 구호 금지 등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모양(6학년)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친구들과 동생들이 상처받지 않고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수칙도 철저히 지키겠다" 고 말했다.

자치경찰 관계자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바뀌어 평소와 다른 생활을 하고 있는 서귀북초 친구들에게 작은 선물이지만 위로와 격려되었길 바라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으로 학교폭력이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분위기 조성과 학생들이 즐겁게 학교 다닐 수 있도록 지속적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기자뉴스>

자치경찰 주민봉사대원들이 서귀북초등학교 앞에서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