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공와이파이 이용후기 남기고, 모바일쿠폰 행운 잡자"
상태바
"제주공공와이파이 이용후기 남기고, 모바일쿠폰 행운 잡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산․성산일출봉 정상 와이파이 개통 기념 이벤트, 500명 쿠폰 지급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한라산과 성산일출봉 정상에 제주공공와이파이(Jeju Free Wifi) 서비스 개통을 기념해 도민, 관광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공와이파이 이용 후기 댓글달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 정상에서의 서비스 개통과 제주공공와이파이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도민, 관광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주관 통신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이다.

참여방법은 제주공공와이파이홈페이지(https://wifi.jeju.go.kr)에 접속해 개인정보 동의 후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제주도 홈페이지나 공공와이파이 팝업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자 중 5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이중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제과 교환권',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나머지 200명에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의견을 종합.분석해 공공와이파이 서비스 품질개선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 정책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내 전 지역에 공공와이파이 존을 구축해,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4년 6000대 설치 목표로 2020년 7월 현재 기준 4543대가 구축 됐다.

지난달 실시된 제주 공공와이파이 만족도 조사(참여 4만5511명) 결과 긍정답변이 95%를 상회해 도민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