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식품가공시설 장비 현대화 지원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제주도, 식품가공시설 장비 현대화 지원사업 신청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4일까지 식품가공산업 육성을 위해 식품가공시설 장비 현대화 지원 사업에 대해 추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식품가공시설 장비 현대화지원'사업은 제주의 청정 농산물을 이용해 고부가가치 식재료로 가공하기 위한 시설 현대화 기반 구축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는 도내 식품가공업체(법인)를 대상으로 식품 가공장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업체당 1억 원 범위 내(보조 60%, 자부담 40%)에서 지원 중이며, 추가로 3개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대상자는 식품제조가공업으로 등록돼 있는 법인(본점 소재지가 제주지역에 한함)으로 총출자금이 1억원 이상, 총 운영 실적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농업법인은 농업경영정보가 등록돼 있어야 하며 영농조합법인은 조합원 5인이 모두 농업인, 농업회사법인은 농업인의 출자지분이 전체의 1/10이상이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청홈페이지(www.jeju.go.kr) 입법·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제주도는 오는 24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은 후, 사업계획의 타당성, 지역농산물 이용률,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기여 파급효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심사를 거친 후 8월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