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륜동(동장 강현수)은 지난 2일 동주민센터에서 직원 20명을 대상으로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워크숍을 개최하고, 직원들 간 전화 및 방문 민원인 응대 서비스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친절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열린 워크숍에서는 친절미소 체조와 친절한 고객응대 인사법을 익히는 등 대륜동은 친절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륜동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