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주도개발공사와 여름김치 및 밑반찬 나눔 행사
상태바
제주도장애인종합복지관, 제주도개발공사와 여름김치 및 밑반찬 나눔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가장애인 600가정에게 건강한 여름김치 외 밑반찬 4종 전달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은 3일 제주지역 재가장애인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식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여름김치 및 밑반찬지원사업 '맛나게! 건강하게 ! 여름나기'를 전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에서 삼다수 500ml를 지원한 가운데, 삼다수 생산3팀과 제주한라대학교 멘토스 동아리 대학생들과 함께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장애인복지증진에 동참했다. <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상황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해 배추김치 외 밑반찬 4종으로 구성하여 재가장애인 600가정에 전달했다.

고경희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재가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학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장애인복지 향상에 많이 기여 할 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동건 2020-07-04 23:15:29 | 119.***.***.51
사랑과 희망나눔 봉사대에 참여한 대학생분들은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김치와 반찬을 받으시고 모두 힘내셨으면 좋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