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4개 공공기관 직원 통합공채 실시...59명 선발
상태바
제주도 4개 공공기관 직원 통합공채 실시...59명 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7월 6일 원서 접수...7월 18일 시험 예정

제주특별자치도는 2020년 제주특별자치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계획에 따라 4개 공공기관에서 총 59명을 선발하는 제2회 통합채용 시험의 응시원서 접수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응시원서(입사지원서)는 제주특별자치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 필기시험 인터넷원서접수사이트(http://jeju.incruit.com)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응시자 본인이 희망하는 기관, 분야에 접수하면 된다.

거주지 요건 등 해당 자격요건을 갖춘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일부 직종의 경우 자격증, 경력 등의 취득 조건이 있어 사전에 공고문 상의 자격요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단, 응시자는 1개 기관의 1개 분야에만 응시 가능하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응시원서 접수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8일 도내 학교에서 통합필기시험을 실시할 계획이다.  필기시험 장소와 시간은 7월 10일 공고될 예정이다. 

송종식 제주특별자치도 총무과장은 "수험생의 안전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련 지침에 따라 시험장 방역관리를 철저히 할 계획"이라며 "공공기관의 공정 채용 및 도내 청년 일자리 창출 등을 고려해 제주특별자치도와 공공기관이 공동으로 통합 채용을 실시하는 만큼, 지역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응시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