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환경 홍보모델 '펭수' 모형비행기 출시
상태바
제주항공, 친환경 홍보모델 '펭수' 모형비행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친환경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펭수'를 활용한 모형비행기와 굿즈 등 기획상품을 출시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7월부터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제주항공 기내 및 AK몰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펭수 모형비행기와 기획상품 세트는 오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AK몰(www.akmall.com)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6일부터는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AK몰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은 7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국제선·국내선 항공권과 펭수가 직접 사인한 펭수 모형비행기, JJ라운지 이용권 등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펭수 모형비행기는 고객대상 SNS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아이템으로 펭기장, 펭무원 디자인 역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됐다.

펭수가 친환경 홍보모델인 만큼 모형비행기 포장시 내부고정용 박스를 플라스틱이나 스티로폼이 아닌 종이로 제작했다.

모형비행기 박스 인쇄 또한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환경보호에 동참했다.

제주항공은 굿즈 판매금액 일부를 제주도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2020년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GREEN-STAR)'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