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숲속야영장 개장
상태바
서귀포시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숲속야영장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19일 붉은오름자연휴양림(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산158번지) 내 위치한 숲속야영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숲속야영장은 2017년 하반기부터 2019년까지 총 19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2만㎡의 부지에 캠핑센터(샤워실, 취사실 등) 및 트리하우스(대피소), 야영데크(31개면), 캠핑카 야영장( 6개면), 데크로드( 730m)가 조성됐다. 

또 모든 야영 데크에서 전기사용이 가능하도록 설비됐다.

숲속야영장 이용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사용 예약은 17일 오전 9시부터 산림청 자연휴양림 통합예약시스템 '숲나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다만, 현재 코로나19 생활속 거리두기 기간인 만큼 샤워실, 캠핑카야영장 등 일부시설은 운영이 제한된다.

숲속야영장 개장식은 이날 오후 2시 소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붉은오름 자연휴양림을 방문한 야영장 이용객 과 방문객들에게는 오후 2시30분부터 4시까지 야영장 주변 숲속에서 비대면 산림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숲이 주는 좋은 기운을 받고 숲에서 치유 받을 수 있도록, 고품질 산림휴양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