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홍동주민센터(동장 양문종)는 지난 26일 주민센터 열린사랑방에서 '친절한 전문가 되기'라는 주제로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동홍동은 매주 직원별로 순번을 정하여 친절사례를 공유하고 직원 부재 상황을 알려주는 표지판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친절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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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홍동주민센터(동장 양문종)는 지난 26일 주민센터 열린사랑방에서 '친절한 전문가 되기'라는 주제로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동홍동은 매주 직원별로 순번을 정하여 친절사례를 공유하고 직원 부재 상황을 알려주는 표지판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친절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시민기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