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최대 할인 '찜(JJiM) 특가' 판매
상태바
제주항공, 최대 할인 '찜(JJiM) 특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6월2일 오후 5시까지 연중 최대 항공권 할인행사인 '찜(JJiM) 항공권'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우수고객 및 유료멤버십 구매 회원에게 우선 예매 혜택을 준다.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PASS 구매 고객은 프로모션 행사 하루 전인 26일 오후 3시부터 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이번 '찜(JJiM)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으로 9월1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노선별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 최저가는 김포~제주 9000원, 인천~나리타 3만6000원, 인천~마카오 3만8000원, 인천~방콕 5만원, 인천~마닐라 4만8000원 등이다. 

자세한 운임 및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및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 및 예매가 가능하다. 다만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아울러 특가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점도 유의해야 한다. VIP, 골드, 실버플러스 우수 고객의 경우는 무료 위탁이 가능한 이벤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찜 특가 이벤트는 해외 여행일정을 세우는데 불안한 고객들의 우려를 반영해 7월31일까지 국제선에 한해 일정변경 수수료가 1회 면제된다. 다만, 항공권 이외 부가서비스는 사전수하물, JJ라운지 구매분 만 변경수수료가 면제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찜 특가 이벤트 오픈 당일인 27일 오후 3시부터 28일 오전 11시50분까지 찜 퀴즈를 진행해 국제선 전 노선 이용이 가능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15인에게 추첨을 통해 1매씩 제공한다.

특히 이번 찜 퀴즈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병행하는데, 네이버 실검 5위 이상 달성 시 추가로 15명을 더 추첨하게 된다. 

아울러 지난 5월19일 이후 6월2일까지 이어지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국제선 항공권을 1매씩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찜 특가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와 함께 찜 특가 기간 동안 결재 수단에 따른 혜택도 병행되니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유니마일 카드로 결재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5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각 2매씩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재하는 경우 오는 6월1일까지 7만원, 15만원, 30만원, 60만원 이상 결재한 경우 각각 3000원, 7000원, 1만5000원, 3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