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초등생 돌봄시설 '다함께 돌봄센터' 위탁운영자 모집
상태바
제주시, 초등생 돌봄시설 '다함께 돌봄센터' 위탁운영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초등학생 맞춤형 돌봄시설인 ‘다함께 돌봄센터’ 위탁운영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다함께 돌봄센터'는 기존 저소득층 위주의 돌봄에서 한발 더 나아가 소득기준과 상관없이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 누구나 이용 가능한 시설이다. 

센터장과 돌봄교사가 상주하며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에게 지역자원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연계·제공, 안전하고 균형 있는 급식 및 간식 제공, 돌봄 상담, 관련 정보의 제공 및 서비스의 연계 등을 수행하게 된다. 

돌봄센터 이용료는 아동 1인당 월 10만원이다.

신청자격은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사회적협동조합, 비영리민간단체이고, 신청접수는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제주시 주민복지과를 방문해 사업 수탁운영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주시는 선정방법은 선정심사위원회를 통해 전문성, 사업수행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 후 결정할 계획이다.

모집내용 및 제출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제주시 주민복지과 아동지원팀(전화 064-728-26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시 다함께 돌봄센터는 일도1동 소재 제주특별자치도 도시재생지원센터 4층에 시설 리모델링 및 기자재 구입, 인건비, 운영비 등 올해 총 사업비 9600만원을 투입(국비50%, 지방비50%)해 조성 중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