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형 의원, 인화초 통학로 조성 정책간담회
상태바
박호형 의원, 인화초 통학로 조성 정책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박호형의원(더불어민주, 일도2동 갑)은 22일 오후2시 도의회 의사당 1층 소회의실에서 인화초 통학로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간담회는 지난 14일 인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인화초 통학로 조성을 위한 주민설명회'에서 나온 의견과 주민요청사항에 대해 후속조치방안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교육위원회 부공남 의원(제주시 동부 선거구)과 지역주민, 제주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박 의원은 "인화초 통학로 조성사업은 어린이 안전 확보를 위해 반드시 추진해야 하나, 주변의 좁은 도로 여건과 주민 주차문제 등으로 인해 그동안 주민의견 수렴이 미흡해 사업추진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정책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해서 최종적인 안을 마련해 주민들에게 알리는 설명회를 다시 개최할 예정이며, 학부모와 지역주민들께서도 통학로 조성사업에 적극 협조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2020-05-24 08:15:42 | 39.***.***.178
인화초는 주택이 밀집되어 더이상 시스템으로
아이들을 보호할 여건이 안됩니다.
영락교회사거리 구 동인초 학교부지로 이전 검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