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섭미술관,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이중섭미술관,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2020년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지역연계프로그램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미술체험교육은 지역주민들과 예술가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며 다양한 장르의 미술에 좀 더 친해지는 기회를 갖기 위해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지역내 초등학생과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희망자는 이중섭미술관 직접방문 또는 전자우편(hya89@korea.kr)으로 기간내 접수하면 된다

교육생은 접수마감후 공개추첨 방식으로 선발한다. 공개추첨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세미나실(5층)에서 진행된다. 

창작스튜디오는 2020년 11기 입주 작가로 김승환, 조윤정, 현승의, 윤정환 작가를 선정했다.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영상 분야의 작가를 선정했다. 

사진을 전공한 김승환 작가는 기존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흑백 필름을 현상하는 '친환경 흑백필름 사진 현상'수업을, 조윤정 작가는 성인을 대상으로 유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화 쉽게 그리기' 수업을 진행한다.

현승의 작가는 초등학생(저학년)을 대상으로 환경문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연사랑 입체카드 만들기'수업을, 동양화를 전공한 윤정환 작가는 성인을 대상으로 비단틀과 족자를 사용하는 '전통 화조영모화의 이해와 실습'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이중섭미술관(서귀포시 이중섭로 27-3, ☎760-3565, 3567).<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