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수 후보 "의료전문가, 민생전문가, 국회의원 3명 몫 할 것"
상태바
고병수 후보 "의료전문가, 민생전문가, 국회의원 3명 몫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의 정의당 고병수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14일 호소문을 발표하고, "여의도로 보내주시면 제주도 국회의원 3명 몫 할 수 있다"면서 "의료전문가, 민생전문가 고병수 후보를 찍어달라"고 호소했다.

고 후보는 "평생 의사로 살아오던 제가 아픈 제주를 외면할 수 없어 정치의 길에 나섰다"며 "무분별한 난개발로 신음하는 제주, 침체된 경기로 힘들어하는 서민들을 외면할 수 없어 의사가운 벗고, 국회의원으로 출마했다"고 피력했다.

이어 "저는 늘 ‘민생’이라는 단어 속에 사람을 살리는 정치를 하겠다고 출마의 변에서 밝혔다"면서 "이번 총선은 한마디로 ‘코로나 민생위기 극복시킬 수 있는 후보가 누구냐’를 판가름하는 선거로, 단순히 거대정당에 소속된 후보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선출하는 선거가 돼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또 "제주도민들은 지난 몇 십년동안 거대 정당들에게 표를 몰아줬다"며 "될 사람 밀어주는 선거만 해왔다. 거대 정당에 들어가 공천만 되면 당선됐고, 그 결과 지역을 살피기보다 중앙정치 눈치만 살폈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앙정치의 입김에 따라 제주도의 미래가 좌지우지 됐는데, 강정해군기지, 4·3특별법 개정, 제2공항 추진 등 어느 것 하나 도민들의 목소리가 제대로 반영됐느냐"며 "이제 바뀌어야 한다. 제주정치 판을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 후보는 "정당이 아닌 인물과 정책을 보고 투표해달라"면서 "고병수에게 주는 표는 코로나19 민생위기 앞에서 노동자들의 해고를 막고 일자리를 지키기 위한 한 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불평등 없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故노회찬의 꿈을 제주에서 고병수가 이어가고 싶다. 사회적 약자들의 존중받는 세상을 만드는 故노회찬의 길을 갈 것"이라며 "도민들께서 선거일 하루 동안 총선의 대반전 드라마를 써주실 거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거만이 2020-04-14 16:11:18 | 117.***.***.228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

화이팅 2020-04-14 19:33:43 | 220.***.***.115
어쩜저리 맞는 말만 쏙쏙!!!!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