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탁
상태바
제주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회장 김향선)는 최근 수눌음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김, 초콜릿, 수제 초코파이 등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김향선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많은 분들에게 작은 보탬과 제주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주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제주관광업계가 위기를 맞고 경제가 침체되면서 제주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제주관광상품을 구입해 물품을 기탁했다.

이에 제주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 회원일동과 제주도관광협회 부동석 회장, 김희석 부회장, 몰방에 강옥선 대표가 마음을 모아 성금과 물품을 보탰다.

또한 대구, 경북, 충북에도 물품을 기탁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과 아픔을 같이 나눴다.

기탁된 물품은 제주도내 홀로사는 노인과 대구, 경북, 충북에 의료진과 구급대원에게 전해졌다.

한편, 제주도국내여행안내사협회는 지난 1월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