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당 제주도당 "4.15총선, 민생당 지지해 달라"
상태바
민생당 제주도당 "4.15총선, 민생당 지지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생당 제주도당은 4.15총선 이틀을 앞둔 13일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법과 원칙에 맞게 지역구와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를 공천한 정당인 '기호 3번 민생당'을 꼭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민생당은 "지난 2월 27일 '바른미래당 ․ 대안신당 ․ 민주평화당' 은 개혁적이고 합리적이며 문제해결 정당으로서, 새로운 역사를 쓰고자 '민생당'을 출범했다"며 "대한민국의 발전과 또한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위해 견제와 균형을 이루는 건전한 야당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민생당 제주도당은 '제주를 대표하는 당, 제주도민을 대변하는 당, 제주미래를 열어가는 당'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21대 국회에서 제주지역 최대 현안인 총선 5대공약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약속했다.

민생당은 제주 5대 공약으로 △제주4.3특별법 개정 △제2공항 공론화를 통한 주민투표 실시 △감귤농가 및 1차 산업 생산농가 재정 지원 △농산물 해상운송비 재정 지원 △영세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위안 재정지원 등을 내걸었다.

민생당은 "'오로지 민생', '기호 3번 민생당'은 제주지역의 최대 현안인 '총선 5대 정책공약'을 21대 국회에서 반드시 이루어 내고 끝까지 도민과 함께 할 것"이라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거만이 2020-04-14 16:20:59 | 117.***.***.228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