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수 후보 사전투표, "제주 미래 좌우하는 선거...저에게 힘 모아달라"
상태바
고병수 후보 사전투표, "제주 미래 좌우하는 선거...저에게 힘 모아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의 정의당 고병수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제주도의회 의원회관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아내 김이선씨와 투표를 했다.

고 후보는 투표를 마친 후 "오늘과 내일 전국 어디에서든 사전투표소에서 투표가 가능하다"면서 "이번 투표는 제주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직장 일로 바쁜 분들은 가까운 사전투표소에서 미리 투표를 하고, 저에게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피력했다.

또 "코로나19 사태로 투표를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투표를 하시면 된다"며 "정치인들에게 도민들의 목소리를 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투표이다. 가장 강력한 유권자들의 권리를 행사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고 후보는 선거일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선거 유세 총력전에 돌입한다. 10일 한경, 한림, 애월 지역을 시작으로, 11일 제주시청, 12일 제주시 오일장과 용담동지역 등에서 유세를 할 예정이다. 13일과 14일에는 연·노형동 일대에서 막판 표심몰이에 나선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