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이오.화장품 및 향기산업 본격 육성
상태바
제주 바이오.화장품 및 향기산업 본격 육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 바이오 ․ 화장품 및 향기산업을 새로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육성하고 사업 다각화를 통한 새로운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에 기여하기 위한 발전계획을 본격 실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도는 지난해 '제주도 바이오산업 진흥계획', '제주도 화장품산업 진흥 기본계획'및'제주형 향기산업 기반 조성계획' 수립을 통해 분야별 중장기 발전 청사진을 마련했다.

올해에는 중장기 발전계획을 본격적으로 구체화해 계획 수립에 참여했던 인력중심으로 실행협의회를 구성해 연차적으로 이행한다는 방침이다.

제주도는 앞으로 정기적인 협의회 개최를 통해 바이오, 화장품 및 향기산업 분야별 우선 추진사업을 선정한 후 사업추진 방향 등 세부 실행계획 마련하고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제주도 관계자는 "지난해 수립된 바이오, 화장품 및 향기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을 앞으로 구성해 운영될 실행 협의회를 통해 차근차근 이행해 나감으로써 청정 제주에 맞는 새로운 친환경 대표 제조업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