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농협, 코로나19 극복 천혜향 300kg 전달
상태바
한경농협, 코로나19 극복 천혜향 300kg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군진) 지난 25일 한경농협 과수유통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천혜향 300kg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천혜향 수확시기를 맞아 현장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분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제주적십자사는 경북적십자사를 통해 재난취약 계층 및 자원봉사자 등에 전달한다.
 
김군진 조합장은 “연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봉사자들께 힘을 보태고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농협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농산품 기탁, 취약계층을 위한 쌀 나눔 및 생필품 지원과 매년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기탁 등 함께 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과 취약계층 나눔 활동을 위해 특별성금 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금참여는 제주적십자사 총무팀(064-758-35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