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 후보, 유튜브 채널 '위성곤TV' 개국...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
상태바
위성곤 후보, 유튜브 채널 '위성곤TV' 개국...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성곤 예비후보
위성곤 예비후보

4.15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의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예비후보는 21일 유튜브 채널 '위성곤TV' 개국과 동시에 시민들이 자유롭게 공약을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접촉선거운동 대신 온라인소통을 늘려오던 중 지지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위성곤TV'(https://www.youtube.com/channel/UCYoGLyUlQV0GJUL1bi5nlaQ)를 개설하고, 방역 봉사활동 영상, 면마스크 제작 봉사활동 영상 등을 업로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위성곤 후보는 공감과 소통이라는 후보의 강점을 살려 활동영상 등 편안하고 친근한 영상들을 자주 선보이겠다는 입장이다.
 
아울러 영상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에 그치지 않고 시민들의 의견을 모아 공약으로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도 개시한다고 밝혔다.
 
위 후보는 "시민공약제안센터를 통해 서귀포시 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및 정책 공약 제안은 물론, 시민들께서 주시는 말씀이라면 어떠한 의견도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는 줄었지만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늘 시민 곁에서 공감과 소통을 이어가겠다"면서 "많은 참여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일 잘하는 위성곤의 모습을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위성곤 채널과 시민공약제안센터는 각각 다음의 주소로 접속하거나 유튜브에서 ‘위성곤’으로 검색 또는 위성곤 블로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