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제주본부,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 기탁
상태바
전기안전공사 제주본부,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한상)은 지난 18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외계층 지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임직원이 성금 모금에 동참해 마련했으며, 적십자사는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마스크 및 물품지원 등 사회적 재난구호활동에 성금을 사용한다.
 
김한상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제주지역본부는 재난취약시설 전기안전 점검 및 전기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임직원들이 명절 및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모금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물품 및 구호품 지원과 취약계층 나눔 활동을 위해 특별성금 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금참여는 제주적십자사 총무팀(064-758-35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