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주 예비후보 "'군사기지 없는 평화의 섬'-'4‧3 정명' 노력"
상태바
강은주 예비후보 "'군사기지 없는 평화의 섬'-'4‧3 정명'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은주 예비후보
강은주 예비후보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민중당 강은주 예비후보는 19일 총선 공약으로 "'군사기지 없는 평화의 섬'과 '4.3항쟁 정명'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일제 강점기에는 일본군에 의해 4.3항쟁 당시에는 미군정에 의해 수많은 민중들이 학살 당했던 곳이 바로 제주"라며 "다시는 이러한 비극의 역사가 반복되지 않기 위해 제주도는 '군사기지 없는 평화의 섬'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주4.3은 아직 그 진상규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에 모든 문제는 진상조사가 우선돼야 한다"면서 "미군정의 역할과 책임 측면에서 보다 더 깊이 있는 진상조사가 이루어져야 하고, 나아가 제주4.3에 대한 제대로 된 이름을 명명하기 위한 '정명'을 이뤄야 한다"고 말했다.

또 "제주는 고려시대 항몽유적, 조선시대 환해장성, 일제시절 알뜨르비행장을 비롯한 제주도 전역의 군사시설, 90년대 송악산 군사기지 문제, 민군복합관광미항의 탈을 쓴 강정해군기지, 제2공항을 통한 공군기지 문제 등 군사기지로 아픔과 갈등을 겪고 있다"며 "군사기지 없는 평화의 섬을 만들기 위해, 4.3항쟁을 '항쟁'으로 명명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거만이 2020-03-19 13:38:04 | 211.***.***.129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