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효준 예비후보 "7일 오일장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할 것"
상태바
임효준 예비후보 "7일 오일장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현안 강력하게 대처하고 문제 해결하는 정치인 될 것"
임효준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임효준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4.15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의 무소속 임효준 예비후보는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제주도민의 존엄을 일깨우고 ‘포용과 혁신’의 무소속 후보로서 내일(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오일장에서 하면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1% 제주도가 아닌 100% 대한민국 제주 사람으로서 저는 지금 무소속 후보로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며 "비록 제주출신은 아니지만 지금의 제주도가 겪는 갈등과 여러 현안문제에 대해 그 누구보다도 강력하게 대처해서 문제 해결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 "제주의 삼무정신을 되살려 제주 공동체를 대한민국과 세계 인류애의 기본으로 삼겠다"며 "남북문제와 한일문제, 지방자치문제도 제주도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임 예비후보는 "가짜 진보와 가짜 보수의 격렬한 싸움이 4.15 총선과 맞물려 ‘코로나 사태’ 역시 정치공방에 오를 수밖에 없다"며 "기득권을 버리지 못하는 진보와 민족을 모르는 보수는 진보와 보수를 절대 대표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또 "최근 범여권 중심의 비례정당 출현이 예견되면서 ‘미래한국당’을 비판하던 것이 우습게 되어버렸다"며 "정치권은 계속 이렇게 여야가 바뀌면서 국민과 도민은 안중에도 없다"고 비판했다.

그는 "이제 우리 국민과 제주도민은 알아야 한다. 깨닫지 못하면 계속 실수는 반복된다"며 "최근 ‘송재호 후보’의 전략공천과 5일 있었던 박희수 후보의 기자회견을 보면서 16년 민주당이 야당일 때와 여당일 때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생각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민주당 여당의 책임에 대해 그 누가 후보가 되던 제2공항을 비롯해 제주사회가 겪고 있는 지금의 사태에 대해 16년 국회의원 3석의 무게만큼 책임을 느껴야할 것"이라고 전제, "이번 총선에서도 민주당과 지금의 미래통합당이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무소속 후보' 성원을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거만이 2020-03-06 15:35:22 | 117.***.***.78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