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개발,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원 전달
상태바
오현개발,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현개발(대표이사 김순희)는 지난 3일 제주적십자사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외계층 지원 성금 1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회장 오홍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행정기관, 봉사원과 함께 위기가정을 발굴해 의료비, 주거비, 생활비 등을 지원한다.

김순희 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개발 김순희 대표는 제주지역 최초 모자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청소년 장학금 전달, 제주적십자사 지사대의원 활동 등 다양한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인도주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해 성금모금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 세정제, 구호물품, 밑반찬 나눔, 위기가정 긴급지원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