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전 위원장, 제주시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송재호 전 위원장, 제주시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재호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송재호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4.15총선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로 출마하는 송재호 전 국가균형발전위원장은 26일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그는 "문재인 정부의 정치 개혁과 민생 개혁 완성, 그리고 제주특별자치도의 완성을 위해 이번 선거는 매우 중요하다"며 "제주도민과 당, 당원의 뜻을 받들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또 "제주 우선‧민생 먼저"라며 "벌이와 밥상을 최우선적으로 챙기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표선면 출신인 송 예비후보는 노무현 대통령 시절에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을 역임한 바 있으나, 지난 2014년 제주도지사 선거 당시에는 새누리당 소속인 원희룡 지사를 적극 지원한 후 민선 6기 도정 출범 후에는 원 지사의 핵심라인으로 행보를 하면서 지방정가에서는 '송일교'로 회자되며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전략공천이 결정됐으나 일찌감치 선거전에 나섰던 예비후보들이 강력히 반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예비후보 등록을 기점으로 그동안 보여온 그의 정치행보에 따른 후보자 정체성 논란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특권 2020-02-26 23:11:48 | 39.***.***.169
대부분 후보는 선거 몇년전부터 지역구 기반 다지며 준비하는데 낙하산으로 거저 먹는 무임승차
출발이 전혀 공평하지 못하고 과정은 더욱 공정하지 못하니 선거에 이긴다한들 결과 또한 정의롭지 못할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