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SNS 홍보단 '가봄' 참가자 모집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SNS 홍보단 '가봄'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제주지역의 관광콘텐츠를 홍보할 SNS 홍보단 '가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제주관광 홍보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 운영이 활발한 제주지역 거주 대학교 재(휴)학생 및 일반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10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9일까지이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인원은 서류심사를 거쳐 오는 3월 13일 최종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홈페이지(www.jungmunresort.com)를 참고하면 된다.

제주지사 SNS 홍보단 '가봄'에 선정되면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며 활동기간 중 제주지역 관광콘텐츠 SNS 홍보 및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혜택으로는 위촉장 및 수료증, 미션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 기념품, 활동 우수자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등이 수여된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관계자는 "SNS 홍보단 '가봄'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특화된 여행 콘텐츠로 제주지역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