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대상자 교육 실시
상태바
서부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 대상자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소장 서익수)는 21일 농업인교육관에서 2020년 시범사업 대상자 39명을 대상으로 사업절차, 사업비 집행 방법,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추진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까지 시범사업 홍보와 사업신청을 받아 담당부서별 서류검토, 현지심사를 거쳐 2월 19일 농업산학협동심의회에서 19개 사업에 39곳을 1차 선정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시범사업자가 알아야할 사항, e-나라도움, 민보시스템 등록 등에 대해 안내됐으며,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교육관에 비치해 코로나19 차단 방역에도 만전을 기했다.

서부농업기술센터는 이번 시범사업 추진 과정에서 제기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중간 및 결과 평가회를 개최해 사업효과를 분석하고, 파급효과가 높거나 농가 요구가 많은 사업은 내년에 확대 보급할 계획이다.

자격 및 신청자 미달 등으로 사업대상자가 부족한 시설채소 복합환경제어 스마트시스템 보급사업 등 6개 사업 11곳에 대해서는 오는 3월 5일까지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시범사업 관련 문의는 농촌지도팀(760-7911)으로 전화 또는 방문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서부농업기술센터는 이날 '청렴도 1등급 달성으로 건강한 제주 실현'을 위해 '청렴한 제주, 깨끗한 제주 함께 만들어 가요!' 슬로건으로 사업담당 공무원, 보조사업자가 함께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추진을 위한 청렴실천 다짐 결의대회도 병행 개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