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농협, 정기대의원회 성황
상태바
성산일출봉농협, 정기대의원회 성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일출봉농협 정기총회 모습.강석보 조합장 개회사 모습
성산일출봉농협 정기총회 모습.강석보 조합장 개회사 모습

성산일출봉농협(조합장 강석보)는 지난 17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에 위치한 성산일출봉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2020년 1차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위성곤 국회위원, 강승오 성산읍장, 농협중앙회 서귀포시지부 현학렬 시지부장, 성산일출봉농협 현인욱 역대조합장, 지역내 사회단체장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총회 1부에서는 우수 조합원과 직원에게 공로패 전달, 지역사회 봉사와 농협의 건전 경영에 힘써준 관계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 시간을 가졌다.

총회 2부에서는 2019년 성산일출봉농협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를 승인하고 상임이사, 조합원이 아닌 이사(사외이사), 비상임 감사 등 4명이 선출됐다.

강석보 조합장은 “2019년은 대내외적으로 힘든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께서 우리 농협 사업을 전폭적으로 이용해주신 덕분에 놀라운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성산일출봉농협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과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조합원들과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농업인의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농산물판매처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으로 농민 조합원의 실익증대에 앞장서고, 지역민들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협동조합 본연의 자세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임 이사진 선출에는 김영종씨가 상임이사로 선출됐으며, 이용민(현 제주비료 대표이사)씨가 사외이사로 선출됐다. 또 비상임 감사에는 고성근(고성리), 강현건(수산1리)씨 등 2명이 선출됐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감사패= 김태범(농협경제지주 제주유통사업단), 현영매(아바이순대 대표), 최임규(501 대양호 선주), 박흑심(남광호 선주), 김미정(2018 남경호 선주)

△우수협동조직상= 삼달1리 영농회, 오조리 부녀회

△우수 판매사업상= 김민우(신풍리), 정윤정(고성리), 유희종(성산리) △우수 자재사업상= 양만길(수산2리), 강동훈(삼달1리)

△우수 보험사업상= 강금실(고성리), 김남윤(난산리), 오재철(성산리) △농협중앙회장상= 김호길 직원

△조합장상= 김민신 직원

△농협 우수사무소상= 신산지점(홍정임 지점장 직무대리).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