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문화가득 '연극놀이' 4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JDC, 문화가득 '연극놀이' 4기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오는 26일까지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 중 '연극놀이' 4기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연극놀이'는 만 5~7세의 다양한 이야기와 놀이를 통해 어린이와 부모가 공감대와 친밀감을 형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와 오후 1~3시 2개 강의로 구성된다. 수강인원은 강의 당 어린이 15명과 부모 15명으로 오는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총 4주간 운영된다.

참가자는 사회적 배려 대상 학생 20%와 JDC 사업부지 인근마을 학생 20%를 우선 선정하고, 일반학생 60%를 온라인 전자추첨을 통해 선발한 뒤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온라인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artsedu)에서 모집공고 신청 양식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JDC 관계자는 "JDC는 문화공간 '낭'을 거점으로 도민 참여형 문화예술 교육 지원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은 JDC가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K'ARTS EDU㈜가 주관하는 문화가치 증진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 30일부터 '문화가득', '지역상생' 두 가지 주제로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acmaca 2020-02-20 00:45:08 | 61.***.***.152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쪽은 입시점수로 계량화되지 않아 선택나름. 전체적인 학벌을 생각한다면,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대에 일류.명문대인 성균관대. 그리고 평범한 일반대로, 다른 학부 동문들도 많은 대학교 중에는 한양대 정도가 무난할것. 연극영화과 졸업한 동문등의 혜택을 보려면 중앙대, 동국대나 예술계 대학인 서울예대, 한예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