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3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3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3월 교육운영계획을 수립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도민의 문화감수성 향상, 잠재역량 개발 및 여가선용 기회 확대를 위해 23개과정에 521명을 모집한다.
 
문화교육은 17일부터 8개과정 195명을 모집한다. 주요과정은 수채화 초급, 아크릴화 초급, 드로잉 초급, 사진교실, 테마로 보는 서양 미술사, 댄스스포츠 야간 및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과정 등이다.
 
전문교육은 18일부터 15개과정 326명을 모집한다. 주요과정은 블록체인의 이해, 사회적경제의 이해, 중국어,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ITQ 엑셀, 정리수납전문가 2급, 가구 DIY 기초, 테마가 있는 집밥, 첨연염색 입문, 우리 아이가 좋아할 식단 및 샌드위치&샐러드 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로 개설하는 블록체인의 이해과정 및 사회적경제의 이해과정은 관심 있는 도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및 우리 아이가 좋아할 식단 과정은 가족이 같이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바리스타 자격증 야간과정은 오는 19일부터 36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희망하는 도민이 많아 교육인원을 확대해 운영하게 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관계자는 "교육생 선발에 따른 특례 신청기간 및 분야별 교육신청일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문의=설문대여성문화센터(http://swcenter.jeju.go.kr, 064-710-4202~42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