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결의식 개최
상태바
제주은행,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결의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지난 10일 제주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임원 및 영업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결의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의식에서는 제주은행의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직원 스스로 변화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최고수준의 고객만족, 질 높은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내용으로 결의문을 낭독했다.

결의식을 시작으로 새로운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 체감지수를 높이고, 제주은행의 '새로운 도약, 새로운 시작, 새로운 서비스 혁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이번 결의식을 계기로 일상 업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제주도민에게 사랑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