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교육지원청, 병설유치원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모집
상태바
서귀포교육지원청, 병설유치원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은 2020학년도 서귀포지역 학교지원센터 지원대상 17개 병설유치원의 방과후과정 특성화프로그램 강사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지원대상 병설유치원의 방과후과정 특성화프로그램 강사 수요신청을 받아 모집공고를 오는 11일 실시하고, 원서접수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해당 병설유치원에서 방과후과정 특성화프로그램을 지도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학교지원센터로 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학교지원센터에서는 선정계획 수립 및 공고, 지원서 접수, 서류 및 면접심사, 합격자 관련 각종 조회, 합격대상자 선정업무를 지원하며, 병설유치원장은 계약 체결 후 관련 지침에 따라 방과후과정 특성화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학교지원센터 관계자는 "학교지원센터에서 병설유치원의 방과후과정 특성화프로그램 강사 선정 업무를 지원함으로서 병설유치원의 행정업무를 경감하고 새학년 준비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 조성에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병설유치원 특성화프로그램 강사 채용공고 내용은 제주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와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jse.go.kr)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