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신광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5천만원 전달
상태바
롯데면세점, 신광초등학교에 학교발전기금 5천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 제주(주) (법인장 김주남)는 23일 신광초등학교(교장 장지순)에 학교 교육시설 확충과 교자재 구입 지원을 위한 학교발전기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롯데면세점과 신광초등학교는 지난 2015년 12월 자매결연을 맺고 낡은 교육시설 보수와 교육자재 구입을 위해 학교발전기금 후원을 공헌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롯데면세점 제주는 2015년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약 2억50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신광초등학교에 전달했다. 

신광초등학교 장지순 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졸업생의 앨범 제작 지원을 하는 한편 신입생 대상 체육복 지원, 학교 교기 운영지원 등 다양한 교내 사업의 제원으로 활용 할 예정"이라며 롯데면세점 측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날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한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발전기금을 통해 제주의 미래를 책임 질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나길 기원 한다" 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제주는 제주 현지 법인으로써 신광초등학교를 비롯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