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간 이아,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나도 예술가' 운영
상태바
예술공간 이아,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나도 예술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직무대행 김가영) 예술공간 이아는 오는 2월 1일부터 22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4회에 걸쳐 기획전시 연계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 어린이 레지던시 '나도 예술가'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0 예술공간 이아 기획전시 '경계의 감각-일상을 상생하다' 전시 콘텐츠와 연계해 예술탐구 '동네'를 키워드로 시각예술 5개 분야(사진, 애니메이션, 퍼포먼스, 입체, 회화)별 멘토 작가 1인과 초등학생 3명을 매칭, 멘토링 수업을 통한 놀이형태의 창·제작 작품 활동이 진행된다.

완성된 작품은 예술공간 이아 커뮤니티 공간과 공간 잇기 프로젝트 슬로프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www.artspaceiaa.kr)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선착순으로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 알림마당 공지사항 및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문화예술재단 관계자는 "미래의 아티스트인 어린이들과 작가들의 매칭을 통한 현장성 높은 미술교육 프로그램 진행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 및 현재 살아가는 동네에 대한 애착심 고취 등 현대미술의 대중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0 예술공간 이아 기획전시 '경계의 감각-일상을 상생하다'는 오는 2월 29일까지 운영된다. <헤드라인제주>

어린이 레지던시 '나도 예술가'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어린이 레지던시 '나도 예술가'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