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태박물관, 설 연휴 이벤트...당일 초등학생 이하 무료입장
상태바
본태박물관, 설 연휴 이벤트...당일 초등학생 이하 무료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태박물관. ⓒ헤드라인제주
본태박물관. ⓒ헤드라인제주

제주 본태박물관(관장 김선희)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설날 당일 25일에는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 관람객에게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투호∙제기차기와 같은 민속놀이 체험공간을 마련해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우리의 전통문화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은 명절연휴 기간 동안 10명 인원에 대해 단체 할인도 적용하고, 연휴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하루 1회 가족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 편성표는 본태박물관 홈페이지(http://www.bontemuseum.com/)에 게시된다.

본태박물관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92-8108)로 문의하면 된다.

본태박물관 관계자는 "2020년 설 연휴에는 본태박물관을 찾아 '빛의 마술사' 제임스 터렐의 초기작 'Orca, Blue' 전시 관람도 하고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함께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태박물관은 저명한 인사의 강의를 통해 제주문화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본태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6기를 모집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