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TP, 2020년 제1차 입주기업 6곳 모집
상태바
제주TP, 2020년 제1차 입주기업 6곳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연구단지 입주 6개 기업 선정 예정

제주테크노파크(JTP, 원장 태성길)는 제주자원을 활용해 고부가가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우수기업 육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2020년 제1차 입주기업 6개사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입주기업 모집 분야는 BT(생명공학), IT·CT·에너지, 용암해수 활용 BT 등으로, 모집기업 수는 첨단과학기술단지내 디지털융합센터 1개사, 제주대캠퍼스 일원 바이오융합센터 4개사, 구좌읍 한동리 소재 용암해수센터 1개사 등이다.

제주테크노파크 바이오융합센터와 용암해수센터는 제주지역 바이오산업의 핵심 성장동력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공동연구실, KOLAS실험관 운영, 화장품공장, 식품공장, 음료생산공장, 대규모 창고 등의 인프라가 구축돼 있을 뿐 아니라 제주 천연자원의 산업화 소재와 기술까지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어 입주기업의 제품개발과 연구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디지털융합센터에는 유럽표준 방송장비 인증지원센터, 디지털방송송출장비, 3D 촬영장비 등이 구축돼 있다. 최근 완공된 전기차배터리산업화센터 및 에너지기술개발센터에는 전기차 배터리 성능평가 및 전기차 배터리 잔존가치평가시스템 등 전기차 연관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들이 구축되고 있다.

JTP는 최신 시설과 장비, 기술 등을 활용해 입주기업들이 제주의 청정자원을 활용한 우수제품 개발과 사업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입주기업들은 특화센터, 이노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집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제주테크노파크 경영혁신실 시설안전관리팀(064-720-3041)와 제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jejutp.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테크노파크에는 제주벤처마루 18개 기업, 바이오융합센터 34개 기업, 디지털융합센터 5개 기업, 용암해수센터 15개 기업 등 72개 기업이 입주해 기업활동을 영위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