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의원, 14일 '2020년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오영훈 의원, 14일 '2020년 의정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의원 ⓒ헤드라인제주
오영훈 의원 ⓒ헤드라인제주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의원(제주시 을)은 14일 오후 3시 제주 신성여중 체육관에서 ‘2020 국회의원 오영훈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시민과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지난 4년의 활동성과를 정리할 예정이다.

오영훈 의원은 △2020년 공익형 직불제 실행에 따라 밭직불금을 논직불금 수준으로 상향조정 △문재인 정부의 농업 패러다임 전환 제시 △농업재해보험금 증액 △채소가격 안정지원을 위한 농산물생산유통조절지원 사업 증액 등을 주요 성과로 제시하고 있다.

오 의원은 의정보고회에 즈음해 "제주의 농어민과 약자, 시민의 대표로서 중앙에 굴절 없는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지난 4년을 달려왔다"며 "농가 소득 향상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공익형 직불제’ 시행과 ‘제주 당근‧월동무 재해보험 품목 지정’, ‘함덕항‧세화항‧우도 하우목동항 어촌뉴딜 300 사업 선정’으로 어촌‧어항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오 의원은 이어 "그러나 제주4‧3 특별법을 비롯해 야당의 발목잡기로 본회의 문턱을 넘지 못한 민생 법안들 부분에 대해서는 굉장히 마음 아프게 받아들인다"고 피력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