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녘도서관, '2020 한 책 읽기'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제주동녘도서관, '2020 한 책 읽기' 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녘도서관(관장 현관주)은 함께하는 책 읽기를 통해 아이들의 독서생활화를 유도하고자 '2020 동녘도서관 한 책(one book) 읽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2020 한 책 읽기로 선정된 '불량한 자전거 여행'은 지역내 초등학교의 추천을 받은 성장동화로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고, 책 읽기의 재미를 알게 하고자 선정됐다.

도서관 관계자는 "선정도서의 주인공처럼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자전거 여행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선사하고 함께하는 책 읽기로 독서의 재미를 느끼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천초등학교 5학년장지우 2020-07-08 12:38:57 | 59.***.***.89
저는 책을 읽으며 호진이가 집을나갈때 저도 어제 가족과 싸웠습니다 저도 항상 혼날때 자살하고 싶을때도 있어습니다.
그런데 아버지가 항상 아픈지 확인해주고 엄마는 아빠가 저를 때릴려고 막는게 고마워습니다. 그리고 호진이가 엄마아빠에게 자전거
를 타겠한게 감동을받앗습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은 자전거를 함께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호진이삼촌처럼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