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 첫 제주도 입도 관광객에 '깜짝 환대' 이벤트
상태바
경자년 새해 첫 제주도 입도 관광객에 '깜짝 환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자년(庚子年) 새해 첫날인 1일 아침, 제주국제공항 국내선과 국제선, 제주항여객터미널을 통해 입도한 2020년 첫 관광객들이 깜짝 환대를 받았다.

그 주인공은 항공편 국내선 입도1호인 지재익씨(대구 달성군), 국제선 입도1호 우초이춘씨(홍콩)와 제주항 첫 입항객 김무성씨(충청남도 논산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제주방문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환영행사를 열고 이들에게 40만원 상당 제주여행상품권, 홍삼세트, 복주머니, 꽃다발 등을 전달했다.

또 새해 첫 날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과 도민들을 대상으로는 환영현수막 게첩, 삼다수, 기념품(복주머니)을 한복도우미와 함께 나눠주며 환영 메세지를 전달했다.

국제선을 통한 입도1호 관광객.
국제선을 통한 입도1호 관광객.
제주항을 통한 입도1호 관광객.
제주항을 통한 입도1호 관광객.

제주공항 국내선 도착 게이트에서 '2020 경자년 새해 첫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존을 운영하며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해 각종 게임 등을 즐기며 제주감귤 등 제주 특산품을 제공했다.

관광협회 관계자는 "관광객 1500만명 시대 재진입과 함께 제주도의 관광환경 변화에 선제적 대응정책에 맞춰 도민 체감도 증진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 초점을 두어 2020년도 제주관광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해 첫 날에는 3만96000여명의 관광객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는 지난해 첫날보다 27% 많은 것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