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온 가족이 즐기는 '하트워밍 와인파티' 개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온 가족이 즐기는 '하트워밍 와인파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도 편하게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하트워밍 와인파티’를 내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계절과 시기에 따라 여러 장소에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콘셉트의 와인파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겨울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골드로 장식한 테이블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을 별도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겨울에 진행되는 ‘하트워밍 와인파티’는 자녀를 동반한 부모님이 더 여유롭게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존’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 ‘릴리룸’에 5세 미만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 등을 구비했으며 인공잔디를 깔았다. 선인장과 바위 모양의 쿠션으로, 아이들이 마음 놓고 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재도 신경을 썼다. 레저 전문가 서비스(G.A.O)의 키즈 프로그램에 맡길 수 없는 낮은 연령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을 배려해 공간을 구성한 것이다.

와인파티 메인 장소와 공간이 구별돼 있어, 부모들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하고 아늑한 연회장 안에서 통유리를 통해 야자수와 어우러진 루미나리에를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와인파티’는 3월 31일까지 로즈&릴리 연회장에서 개최된다. 매일 밤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1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로비 한편에 노지 감귤을 쌓아두고 투숙객이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마련한 ‘만다린 페스티벌’의 운영 기간을 기존 오는 30일에서 내년 1월 11일까지로 연장한다.

‘만다린 페스티벌’은 한 해 동안 제주신라호텔과 함께 한 고객들이 연말연시 좋은 결실을 기원하는 마음과 제주산 감귤 소비를 촉진하는데 기여하면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만다린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