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촘촘 네트워크 3차 간담회 개최
상태바
제주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촘촘 네트워크 3차 간담회 개최
  •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doum-1004@hanmail.net
  • 승인 2019.12.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양명희)는 19일 위기청소년 사회안전망 프로그램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촘촘 네트워크 3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여성가족청소년과 및 읍‧면‧동 담당 공무원과 도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제주 청소년지도협의회 지도위원 30여명이 참석해 2019년 촘촘 네트워크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촘촘 네트워크는 제주지역 내 학교폭력, 자해, 자살 문제 등 청소년 이슈의 심화에 따른 사회안전망 필요성이 대두돼 제주지역 3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43개 읍·면·동 청소년지도협의회가 함께 하는 우리 동네 이 ‧ 삼 ‧ 사(이 동네에 있는 삼춘(삼촌의 제주 방언)이 사촌처럼 돌봐주는) 청소년 성장 지원 네트워크이다.
 
앞으로도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43개 읍·면·동 청소년지도협의회와 협력해 촘촘한 위기청소년 사회안전망 확충으로 도내 위기청소년들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을 조력할 예정이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