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돌과 함께하는 제주신화이야기 출판기념 전시회 개최
상태바
동돌과 함께하는 제주신화이야기 출판기념 전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내로전자출판(대표 곽경부)은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제주아트센터 쌈지 갤러리에서 난치병 환우 돕기 ‘동글동글 동돌과 함께하는 제주신화이야기’ 동화책 출판기념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동화책은 재피랑, 곤밥이, 둠비둠비, 우찍이, 송키송키 등 자신만의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는 5명의 동돌 친구들이 제주신화이야기를 들려주는 방식으로 글은 박재형 동화작가가, 그림은 김석민 작가가 맡아 총 7권의 작품을 완성됐다.

동화책은 제주 건국신화인 삼성신화와 제주의 탄생 과정을 담은 설문대 할망, 이승과 저승, 청지창조의 과정을 설명한 대별왕 소별왕 등 다양한 제주 설화를 배경으로 구성됐다.

박재형 작가는 “어린이들이 제주신화를 쉽게 이해하는데 목표를 두고 동화책을 발간하게 됐다”며 “제주에서 태어나 생활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제주신화 학습의 좋은 교재가 되길 바란다”고 발간 소감을 전했다.

전시회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동화책과 동돌 인형 등 판매금액 전액은 제주적십자사에 기부돼 난치병 환우 의료비에 사용된다.

동화책 구입 문의는 내내로전자출판(064-758-3301)으로 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