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소방서, 2019년  주요업무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동부소방서, 2019년  주요업무 성과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동부소방서(서장 김학근)는 지난 13일 성산읍 소재 휘닉스 호텔&리조트에서 소속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8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9년 동부소방서 주요업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2019년도 일선부서 종합평가 우수부서 시상 및 유공자 표창 △의용소방대 교육훈련평가 우수대 시상 △2019년도 소방공무원·의용소방대 주요업무 추진성과를 분석하고 평가해 내년도 업무추진방향을 설정하고 소방정책 추진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소방업무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진행됐다.

올 한해 주요업무성과로는 △성읍119지역센터 신청사 준공 △동부소방서 10년史 발간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2년 연속 종합우승 △2019년 청렴제주 UCC 공모대회 2위 △상반기 신속집행 추진 장려 등 각종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2019년도 일선부서 종합평가에 따른 최우수 부서로 남원119센터, 우수 부서 조천119센터, 장려 부서 표선119센터로 선정됐다.

김학근 동부소방서장은 "오늘 성과보고회를 통해 도민의 안전을 위한 소방정책이 제대로 반영됐는지 점검해보고, 확인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 단순히 성과를 위해서만이 아닌 도민이 공감하고 필요로 하는 정책에 대한 성과 창출을 통해 도민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소방조직이 돼야 한다"며 "지난 11월 19일자로 소방공무원 국가직 법안이 통과됐다. 도민이 만들어주신 국가직 소방공무원으로써 더 열심히 뛰어 도민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