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현대미술관, '겨울 동화:숲 속의 비밀' 오픈
상태바
제주현대미술관, '겨울 동화:숲 속의 비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현대미술관(관장 변종필)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겨울 동화: 숲속의 비밀' 행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예정된 이번 행사는 미술관을 방문하는 가족과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미술관 생태미술 프로그램 '생태미술 놀이터' 결과 발표회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체험형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미술관 야외 숲길 곳곳에서는 흥미로운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조성된다. 나무 정령, 곶자왈의 요정 등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함께 생태미술교육장에는 크리스마스 체험공간과 AR 체험방이 마련된다. 또한 소원을 적은 위시볼을 메달아 장식하는 이벤트를 통해 연말 성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21일에는 코믹마술사 김민형이 펼치는 마술쇼와 홍조 밴드의 공연, 그리고 보물찾기 이벤트 '마법사가 숨긴 보물을 찾아라!'와 인스타그래머에게 배우는 '내 아이의 인생 샷'이 준비돼 있다.

21일, 24일, 2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실내외 포토존에서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타와 포토 타임'이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방문해 비밀을 찾고 스탬프를 찍는 '숲속의 비밀 미션'이 21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되며, 스탬프를 다 찍으면 제주현대미술관 '김방희조각전 1983-2019, 하늘․돌․바람'展은 물론 제주도립 김창열미술관의 '물방울이 맺히기까지'展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주현대미술관의 생태미술 프로그램 '생태미술 놀이터' 결과 발표회로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어린이들의 공동 창작 결과물과 프로그램을 이끈 강사진이 제작한 '9개의 희망 기둥' 작품도 21일부터 미술관 야외 숲 속에 함께 전시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현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및 현장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문의=제주현대미술관(064-710-78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