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클래시칸앙상블'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클래시칸앙상블'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이 올해 마지막 기획공연으로 크리스마스를 즈음해 '클래시칸앙상블'과 함께하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in 서귀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1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오후 5시 열린다.

클래시칸앙상블은 뉴욕 줄리어드 및 맨하탄 음악대학 출신의 전문 연주자들로 2007년 뉴욕에서 결성했다. 현재 서울문화재단 상주예술단체이자 뉴욕 챔버 소사이어티의 멘델스존 펠로우쉽 우승 실내악 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공연은 음악칼럼니스트 유혁준의 사회로  ‘클래시칸 앙상블’의 연주와 함께 테너 류정필, 소프라노 손지수가 출연해 대중적인 클래식과 애니메이션 명곡, 성악과 실내악이 어우러지는 영화와 뮤지컬의 갈라 콘서트 등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뮤지컬 레미제라블 'I dreamed a Dream', 여인의 향기 'Por una Cabeza', 요한 스트라우스의 박쥐 서곡과 라데스키 행진곡 등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명곡들을 클래시칸 앙상블의 화려하면서도 담백한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다(36개월 이상 관람가). 공연 당일 1시간 전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1인 1매에 한해 배부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예술의전당(760-3365)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